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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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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상품 관련 ]수강 신청한 강좌를 어디서 수강할 수 있나요?

    수강 신청하신 강좌는 마이페이지 > My학습관 에서 수강 가능하십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음영으로 표시된 My학습관 을 한 번 더 클릭해주셔야 내 강의실로 입장 가능하십니다.  





    제품의 배송 상태와 상관없이 즉시 수강 가능하시며, 패스 상품의 경우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시스템 처리를 통해 제대로 된 수강 기간으로 변경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상품 관련 ]수강 중인 강좌를 '일시정지'하고 싶어요

     

    부득이한 사정으로 일정 기간 수강이 불가한 경우, 일시 정지 기능을 사용하여 잔여 수강 기간이 지나가는 것을 일정 기간 동안 보류할 수 있습니다.

     

    수강 중인 단과 강좌의 일시 정지는 한 강좌 당 최대 20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간 내 1회, 10일/20일로 신청 가능)


    단, 강좌 유형 구분에 따라 일시 정지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방법

    1:1문의 게시판에 일시 중지 원하는 강좌명, 중지 원하는 날짜(시작일), 기간(10일 혹은 20일)을 작성하여 신청



    ※ 유의 사항 

    1) 남은 학습 기간이 7일 미만인 경우, 일시 정지 사용이 불가합니다.

    2) 이벤트 강의에는 일시 정지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프리패스 등 패키지 상품, 1회성 특강, 기간 할인 이벤트 등)

    3) 수강 일시 정지 기간에는 강의실 이용이 어렵습니다.

    4) 일시 정지 기간 만료 후에는 자동으로 일시 정지가 해제되고, 수강이 시작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일시 정지를 이용한 강의는 환불은 어렵습니다. 장기간 이용이 어려울 경우 환불 후, 수강 가능한 때에 재수강 신청 부탁 드립니다. (환불 규정은 별도 참조)

     

     


  • [ 상품 관련 ]학습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vanvo 사이트는 카카오 계정에 따라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카오 계정에 따라 각각 판매와 학습이 이루어집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2개 이상의 계정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구매하신 계정으로만 학습이 가능하고 다른 계정으로 학습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핸드폰과 태블릿과 같이 모바일기기에서는 카카오 계정이 1개만 인식이 되므로 기기의 계정을 변경하는 경우 해당 계정의 정보가 삭제될 수 있으니 모바일 기기에서는 계정관리에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 문의 ]강의 영상의 캡처 혹은 녹화는 불가능한가요?

    Kollus Player에는 컨텐츠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화면/음성 캡쳐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을 경우


    자동으로 재생을 멈추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보일 경우 캡쳐 프로그램을


    반드시 종료해주시고 다시 재생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 문의 ]동영상 시청 시 데이터가 소모되나요?

    스트리밍 방식이라 동영상 시청 시 데이터가 소모됩니다.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시청하길 권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만족센터(080-222-090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게시판 : 반보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클릭]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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